[밴쿠버_일상] 밴쿠버에서 영화보기 1탄 [메트로폴리스 영화관]
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일상편

[밴쿠버_일상] 밴쿠버에서 영화보기 1탄 [메트로폴리스 영화관]


안녕하세요!


밴쿠버의 모든 것 : 밴과사전 입니다.


캡틴마블이 드디어 개봉되었습니다! 마블영화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저로써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캡틴마블을 보러 간 후기로 밴쿠버 영화관 예매에서부터 이용하기까지


알차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화 예매하기!



우선 나에게 가까운 영화관을 찾아볼게요~!


와이파이를 켜고 GPS를 설정한 후에 구글에 Movie theaters near me 라고 검색을 하면 


아주 친절하게 지도와 함께 가까운 영화관을 찾아줍니다.


저는 버나비쪽에서 검색했더니 메트로폴리스에있는 Cineplex로 알려주네요!


그럼 영화예매 사이트 및 Cineplex 어플리케이션으로 영화 예매를 진행합니다. 





영화예매 사이트로는 https://www.fandango.com 가 있어요~!


파인덴고애서는 영화예고편, 상영관, 후기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참고하시기 좋아요~!


사이트로 예매할 경우 모바일로 티켓을 받을 수 있는데 그 티켓 그대로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스토어에 Cineplex라고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한국의 롯데시네마 CGV와 같은 시스템으로 영화를 검색하고, 상영관을 찾고, 자리 고른 후 결제하면 됩니다.


캐나다영화표는 일반 $12.99 이고, VIP나 3D 영화일 경우 가격이 더 오릅니다


그리고 결제 후에는 APP에서 티켓을 확인할 수 있고, 영화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표 가격 정보 사이트 : https://movietheaterprices.com/cineplex-ticket-prices/




2. 영화관 이용하기!





구글이 알려준 가까운 영화관 메트로 폴리스로 갑니다~!


메트로 폴리스는 밴쿠버에 있는 큰~ 몰 중에 하나인데 한국의 아울렛같은 곳이에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영화관입구로 들어갑니다~!  (주차비는 무료!)


영화관 입구는 몰입구랑 분리되어 있어요!  (하지만 몰 안에서도 영화관을 갈 수 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고소한 팝콘냄새가 솔솔 납니다. 캐나다 영화관이 우리나라와 좀 다른점이 있다면,


우리나라는 표를  파는곳과 스낵 파는 곳이 같이 있어서 표사고 바로 팝콘을 살수 있거나 팝콘만 살수도 있는데,


캐나다는 스낵을 파는 곳과 영화상영관이 같이있어서  표검사를 해야 스낵을 살 수 있는곳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팝콘만 사고 싶어도 영화 표없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드디어 모바일 티켓으로 표검사를 마치고 스낵을 사러 들어갑니다~!




3. 영화볼 땐 팝콘이지! 



영화관 스낵 가격정보 사이트 : https://movietheaterprices.com/cineplex-food-prices/


우리나라처럼 콤보로 판매하고 있네요! 팝콘이랑 콜라랑 여러가지 스낵들~


근데.. 가격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너무너무 비싸요 


팝콘 M 사이즈 가격 : $6.5



콜라는 일회용 컵만 제공되어 한켠에 준비 된 음료자판기에서 먹고싶은 음료를 담아 먹을 수 있어요!


콜라 M사이즈 가격 :  $5.2  


밴쿠버는 한국보다 콜라가 저렴한 나라이기에 한잔에 $5.2는 정말 비싼 가격이지만


무제한으로 리필이 가능하겠거니 생각하고 구매했지만.. 리필은 불가합니다. (뒤에서 직원이 감시하고 있어요)


(충충 격격!)


하아... 앞으로는 그냥 영화만 보는걸로 해요..



4. 영화관에서 영화보기!



영화관은 한국과 비슷합니다.  그런데 영화상영 전 광고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길게 나와요..

거의 20분을 광고와 영화예고편만 보았습니다.  끝도 없이 나오는데.. 정말 지루했어요.


좋은점으로는 영화상영시간보다 늦게 도착하더라도 20분정도는 괜찮다는 것!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밴쿠버에서도 즐거운 영화관람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