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_맛집] 다운타운 분식집! 학교끝나고 먹던 맛 참마니
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편

[밴쿠버_맛집] 다운타운 분식집! 학교끝나고 먹던 맛 참마니


안녕하세요!


밴쿠버의 모든 것 : 밴과사전입니다.


몸은 캐나다에 와있지만 캐나다사람처럼 매일 햄버거에 푸틴, 치킨, 샐러드를 먹을 수는 없는게


입맛은 어쩔수 없는 한국인인것 같아요 가끔 진한 떡볶이 국물에 김밥 찍어먹고 싶을 때가 있으니까요!


오늘은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분식 맛.집 참마니를 소개하려 합니다!


진짜 어렸을 때 친구들이랑 김밥천국에서 이것저것 골라서 시켜먹었던 기억을 불러오는 그맛! 


매장과 맛 정보 솔찍하게 포스팅 해볼게요~!



1. 인테리어와 분위기



다운타운에 위치한 참마니는 아주 아담해요! 테이블이 10개도 안되는 아주 작은 가게였어요~!


한쪽 벽면에는 메뉴가 빼곡히~  메뉴판만 보아도 여기가 한국인지 밴쿠버인지 착각이 옵니다.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맛있는 냄새가~ 가득해서  침이 고이네요.. 냠냠


앗차! 매장에 테이블이 적어서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2. 메뉴 그리고 가격


*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볼 수 있습니다.


매장 웨이팅이 길 시에 밖에 배치된 메뉴판으로 미리 주문할 수 있어요!


메뉴는 떡볶이부터 라면 김밥 비빔밥 찌개류까지 다양합니다~!


저는 오늘 비빔밥이랑 김밥,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3. 솔찍한 맛 평가!  



주문한 음식이 다 나올때까지 못기다리고 비빔밥을 비벼버렸네요! 하핫


밥 류의 반찬으로는 어묵볶음이랑 김치가 나왔어요!




먼저! 비빔밥은 소고기, 생채, 버섯, 시금치, 콩나물까지 구성이 하나하나 알찼어요!


그리고 고추장은 딱 비빔밥이랑 잘 맞는 맛으로 같이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참마니 비빔밥 강.추 드립니다. 





김밥은 밴쿠버에서 먹었던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환.상입니다.





라볶이는 김밥천국에서 먹던 그!맛! 비슷합니다~! 달달하고 살짝 매콤해서 자꾸만 손이가는 맛!


무슨 메뉴든 중간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모두 맛있게 잘먹었어요!


다음에는 사장님의 추천메뉴인 순두부찌개를 먹어보고싶어요





4. 솔찍 후기!



캐나다에서 한식당을 가면 미묘하게 다른 맛으로.. 뭔가 부족함을 느낄 때가 많은데요


딱! 제대로된 분식이 먹고싶다 하면 참마니!! 추천드려욧!


총 평점 : 4.5 (꼭 가보세요!)




5. 찾아가는 길


주소 : 529 W Pender St, Vancouver, BC V6B 1V5